엊그제부터 단타로 매매를 시작하면서 이곳 블로그에 새로운 방법으로 매매하는 종목에 대해 글을 써 볼려고 했었는데, 이것도 2~3일 지나니 이게 아님을 깨닫게 되네요.
금양그린파워 종목이 수익난건 정말 운이 좋았었던것 같네요.
같은 방법을 매매를 하고 있는 다른 종목은 한없이 하락중입니다. 무엇보다 지수가 제법 상승했음에도 힘을 못 쓰고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너무 가볍게 생각한 주식매매였나 봅니다.
몇일만에 주식매매 글 한개만 올리고 그게 마지막이 될줄은 몰랐지만 주식은 역시 만만치 않음을 느낍니다.
다시 다른 방법으로 매매를 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무조건 모의 투자를 어느정도 해 본뒤 실전 매매를 해 보려 합니다.
기존의 매매 방법으로 계속 중장기 투자는 하고 있습니다.
긴 시간을 두고 매매하는 터라 시간이 남을때 단타를 해 보려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유튜브를 보면 코인선물도 하는 사람들이 보이는데, 정말 대단한 사람들 같습니다.
레버리지를 낮게 가지고 간다면야 현물을 하는게 맞다여겨지지만 보통 레버리지를 10배를 잡고 하는듯 한데, 대단하다 여겨집니다.
코인선물을 할려고 근처에 얼씬거래보고 있지만 실제로 매매를 할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다시 언제 이곳에 주식매매글이 올라올지는 모르지만 새로운 매매 방법을 찾게 되면 올리듯 한데 그게 언제가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잠을 무척 깊게 많이 잤습니다.
알람을 맞춰놓고 잤었는데, 아침에 알람소리에 잠이 깨었지만 조금만 더 자고 일어나야지 생각으로 알람을 끄고 다시 잠을 이뤘는데 그 잠시란게 생각보다 길었습니다.
앞으로 나에게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그렇게 될려면 나도 노력을 해야되는게 우선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산을 바라보면 계절이 너무 빨리 바뀌어가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엊그제만 해도 푸르름이 없던게 지금은 하루가 다르게 새잎이 돋아서 연한 녹색을 띄고 있네요.
조금만 더 지나면 이 잎이 자라서 짙은 녹색으로 물들겠지요.
예전엔 그저 그러려니 하며 바라보던 산이였는데, 지금은 계절이 바뀌어가는게 너무 느껴집니다.
이는 내가 그 만큼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세월과 함께 나오 나이들어 간다는게 싫은건 아니지만 조금만 더 느리게 계절이 바뀌어 갔으면 좋겠습니다.